다음, '아케인워즈' 테스트 참가자 모집

일반입력 :2013/06/27 16:07    수정: 2013/06/27 16:07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이 플레이웍스에서 개발한 정통 한국형 웹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케인워즈'의 비공개 테스터를 27일부터 내달 14일까지 모집한다.

중세풍 판타지 세계관 바탕의 아케인워즈는 PVE(Player vs Environment), 아이템 강화, PVP(Player vs Player), 공성전 등의 콘텐츠를 짜임새 있게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플레이웍스는 플라잉 MMORPG '프리프'를 개발했던 이온소프트의 주요 개발진이 독립해 설립한 개발사다. 특히 국내 최초의 상용 RPG이었던 '신검의 전설'을 개발한 프로그래머 남인환 부사장이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

테스터 참가 희망자는 다음 '아케인워즈'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모집할 테스터는 총 3천명이며, 신청과 동시에 당첨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콘텐츠에 대한 점검뿐 아니라 서버와 시스템 안정성을 주로 테스트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테스트는 다음 달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정통 MMORPG의 콘텐츠와 재미를 간편한 웹으로 즐길 수 있는 아케인워즈가 이제 곧 여러분께 첫 선을 보이게 됐다”며 “아케인워즈의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