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판타지 파티 개최

일반입력 :2013/06/25 16:23    수정: 2013/06/25 16:58

넥슨코리아(대표 서민)는 내달 6일 오후 2시 삼성동 코엑스에서 인기 MMORPG ‘마비노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판타지파티’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생일파티 콘셉트로 마련된 이번 파티는 9년 간 마비노기 역사를 엿볼 수 있는 전시공간을 마련해 서비스 시작부터 지금까지 선보여 온 업데이트의 대표 일러스트, 영상 및 NPC(Non Playable Character) 코스튬과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원화를 공개하는 자리다.

아울러 유저 코스프레 콘테스트를 진행, 참가자 중 3팀을 선발해 문화상품권 외에 다양한 현물 경품을 제공하고 행사에 입장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판타지스타’ 2차 타이틀과 이번 판타지파티를 위해 특별 제작된 하와이안 수영복 및 액세서리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종이비행기 날리기’, ‘주사위대전’ 등 마비노기 게임 내에 존재하는 이벤트를 오프라인 이벤트로 재현해 참가 유저들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마비노기 가판대에서 ‘피규어’, ‘캐릭터 머그컵’, ‘인형’, ‘일러스트 북’ 등 다양한 마비노기 관련 기념품을 판매하며, 판매를 통해 모인 수익금은 전액 사회복지기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는 황선영 실장은 “마비노기가 서비스 9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마비노기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마비노기의 지난 발자취와 다양한 무대 행사를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