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슬러거데이’로 추억 만들어

일반입력 :2013/06/24 16:04    수정: 2013/06/24 16:04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와이즈캣의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올해 처음 진행한 ‘슬러거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3일 넥센 히어로즈가 홈경기를 펼친 목동 야구장에서 진행된 이번 슬러거데이는 슬러거 이용자 500여명이 함께 야구를 관람할 수 있는 '슬러거 존'이 마련됐다. 여기에서 게임 이용자의 시구 및 시타 진행, '착한 야구 관람 문화 만들기'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이날 경기의 시구와 시타에는 희귀 난치성 질환을 앓고 있는 아내의 사연을 올린 '슬러거' 이용자 김용식㉟ 씨와 아내 김민정㉜ 씨가 나서 관람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전달했다. 또 종량제 쓰레기 봉투와 친환경 막대 풍선을 제공하는 '착한 야구 관람 문화 만들기' 캠페인 역시 야구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시구 시타 행사에 참여한 김용석 씨는 “아내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준 것 같아 너무 기쁘다”며 “이런 기회를 제공해준 슬러거와 넥센 히어로즈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네오위즈게임즈 이강석 사업팀장은 “슬러거데이를 통해 게임을 함께 즐기는 이용자들이 야구장에 모여 실제 야구도 즐기고, 추억도 만드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이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