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네네치킨, 블소 띄우기 나서

일반입력 :2013/06/12 11:36    수정: 2013/06/12 11:36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네네치킨과 함께 ‘블레이드앤소울’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블소에 새 업데이트 백청산맥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오는 26일부터 7월 23일까지 4주간 ‘전설의 스노윙치킨을 찾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전국 네네치킨 매장에서 치킨을 주문하면 ‘블소 행운권’을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행운권의 번호를 블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14일 무료 이용권’, 백청산맥 필수 패키지인 ‘네네치킨 육성 패키지’, 전설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네네치킨 보물상자’ 등이 제공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네네치킨 보물상자’에서 획득한 ‘네네치킨 비법서’를 가진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네네치킨 VIP 시식권을 선물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엔씨소프트의 글로벌론칭사업실 김승권 실장은 “블소와 네네치킨을 함께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보답하고자 이와 같은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블소를 사랑해주는 많은 고객 분들을 위해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펼쳐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캐릭터 카드 형태로 제작되는 이번 프로모션의 행운권은 백청산맥의 주요 캐릭터 10종을 이용해 한정 생산되는 만큼 높은 희소가치가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