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슈퍼히어로즈, T스토어에 출시

일반입력 :2013/06/11 16:36    수정: 2013/06/11 16:36

한게임의 모바일 게임 '포켓슈퍼히어로즈 for Kakao'가 T스토어에도 출시됐다.

NHN한게임(게임부문대표 이은상)은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에 서비스중인 '포켓슈퍼히어로즈 for Kakao'를 T스토어에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포켓슈퍼히어로즈는 NHN 한게임의 자체개발작으로 초능력을 가진 히어로들을 모아 육성, 강화시켜 전투를 치르는 방식의 캐주얼 배틀 게임이다.

이 게임에는 친숙하고 매력적인 200여 종의 히어로가 등장하며, 각각의 캐릭터들이 고유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캐릭터들을 모아 그룹을 편성하면 그룹스킬도 발동한다.

특히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 주인공 조석 등이 게임내 영웅 캐릭터로도 등장하며, 실제 조석 작가도 게임을 즐기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된 바 있다.

관련기사

포켓슈퍼히어로즈는 최근 안드로이드 OS에서의 HTML5의 성능과 기능을 향상시킨 힉스 엔진을 자체개발, 게임내에 적용해 더욱 쾌적한 플레이 환경 제공으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NHN 게임제작1실 조광래 실장은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한 기술적인 연구 및 지원을 할 계획”이라며 “더 많은 이용자분들이 손쉽고 부담없이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 활발한 파트너십을 통해 서비스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