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 라미드 그룹과 사회공헌 캠페인

일반입력 :2013/05/21 13:48    수정: 2013/05/21 14:27

김희연 기자

그루폰코리아(대표 김홍식)는 라미드그룹과 공동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대국민 사기충전 캠페인’인 리마인드 웨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총 두 가족을 선정해 부모님에게 결혼식을 다시 올릴 수 있는 리마인드 웨딩을 무료로 제공한다.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응모방법은 그루폰코리아 내 ‘사기충전딜’ 구매하기 버튼을 통해 응모하고 참여 희망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리마인드 웨딩 무료 이벤트는 라미드그룹 계열사인 라마다송도호텔과 호텔미란다 이천에서 각 각 진행되며 예식장부터 예복, 하객 식사, 사진촬영 등을 모두 제공한다.

관련기사

양사가 공동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불황 여파로 지친 고객들에게 삶의 활력 및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향후에도 매월 특정 대상을 선정해 이벤트 당첨자 뿐 아니라 가족, 친구 등 주변 사람들도 사기충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홍식 그루폰코리아 대표는 “리마인드 웨딩 무료 이벤트 뿐 아니라 향후에도 더 많은 고객들의 사기가 완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대국민 사기충전 캠페인을 키워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