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하운즈, 게임 '하운즈' 주요 소식을 한눈에

일반입력 :2013/04/03 11:41    수정: 2013/04/03 11:50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게임 ‘하운즈’ 주요 소식을 담은 ‘월간 하운즈’를 오픈 했다고 3일 밝혔다.

‘월간 하운즈’는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 매월 진행될 게임의 주요 이슈들을 이용자들이 한 눈에 파악하기 쉽도록 한 페이지의 표지 형식으로 구성한 온라인 정보 소식지다.

하운즈 이용자들이 가장 먼저 게임 소식을 전하고 정보 습득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이번 월간 하운즈를 만들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첫 소식지에 실린 이달 가장 큰 이슈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제 1회 하운즈 서바이벌 대회’ 내용이다. 대회 진행 방식은 하운즈의 총 28개 미션 중 ‘섬멸:빌딩옥상’ 미션을 분대원과 함께 완료하는 것으로 가장 높은 분대점수를 획득한 팀이 1등의 영광과 상금을 획득하게 된다.

이와 함께 ‘월간 하운즈’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운즈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월간 하운즈’ 이미지를 다운받아 이용자 본인의 블로그나 카페 등에 이미지를 올린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관련기사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골드보상 10% 증가 효과를 가진 ‘전투배낭 금전D’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무기 토큰상자’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매월 색다른 이벤트와 콘텐츠 추가를 통해 더 큰 즐거움 드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현재 진행 중인 하운즈 서바이벌 대회도 적극 참여하시어 재미와 상금의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