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온라인, 투니랜드 채널링 서비스

일반입력 :2013/04/02 17:49    수정: 2013/04/02 18:00

CJ E&M 온라인사업본부는 온라인 포털 ‘투니랜드’에서 반다이코리아가 기획하고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2일 밝혔다.

SD건담은 원작 ‘기동전사 건담’을 소재로 한 최초의 온라인 액션 대전게임으로, 지난 2007년 첫 선을 보인 이래 6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회사 측은 SD건담이 투니랜드 이용자 층에서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판단,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

투니랜드는 SD건담 채널링을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에 투니랜드 SD건담에 신규 가입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BB전사 삼국지 시리즈’ 게임 아이템을 전달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인기 건담 프라모델 3종 세트 및 삼국전 건프라 등의 현물 경품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1일, 3일, 7일 연속 출석체크를 한 이용자에게는 커스텀 업그레이드 킷, 게임 포인트 등을 증정하며, 특정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추가 보상 아이템도 선물한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 주니어사업팀 조우찬 팀장은 “SD건담은 기존 투니랜드의 이용자 층과 잘 어울려,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게임의 퍼블리싱 및 채널링을 적극적으로 고려해 게임 라인업을 확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