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코마', 사이트 새 단장

일반입력 :2013/04/02 15:21    수정: 2013/04/02 15:22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코어마스터즈의 공식홈페이지가 게임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새단장했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이 개발중인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신작 게임 '코어마스터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홈페이지에는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게임의 특징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했다. 또 20여종의 개성 넘치는 마스터(영웅 캐릭터)의 상세정보를 동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는 '마스터 가이드'와 플레이 팁 등 다양한 정보들을 만나볼 수 있다.

멀티미디어 페이지에서는 신규 마스터들의 콘셉 원화가 공개됐으며, 이후 주요 콘텐츠 소개와 이미지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테스트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이 서로 의견을 교환할 수 있도록 자유게시판, 전략게시판 등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도 열었다.

네오위즈게임즈 측은 코어마스터즈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면서 테스트 참가 신청은 새로 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자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아이템을 증정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