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더리얼 "류현진 삼진 잡으면 아이템 '펑펑'"

일반입력 :2013/04/02 14:26    수정: 2013/04/02 14:32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야구 게임 ‘마구더리얼’이 류현진 선수 메이저 리그 선발 등판에 맞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3일 오전 11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첫 등판에서 류현진 선수가 경기 중 삼진을 잡을 때마다 삼진 1개당 마구더리얼 게임 내에서 3만 거니를 증정한다. 향후에도 류현진 선수의 등판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내달 25일까지 한 달간 구단생성, 게임플레이, 게시판 글 작성 등 다양한 방법으로 모은 볼(BALL)로 대한민국 대표에이스 류현진 선수에게 도전할 수 있는 특별이벤트 ‘류현진을 이겨라’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이용자들은 ‘마구더리얼’ 홈페이지 상에서 류현진 선수가 던지는 공을 쳐내면 배팅결과에 따라 게임아이템,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게 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마구더리얼 단독모델인 류현진 선수를 이용자분들과 한마음으로 같이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에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마구더리얼이 지난달 공개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시작했기에 류현진 선수도 MLB 첫 무대에서 예의 폭발적인 투구로 강한 임팩트를 심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