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비무 대회’ 개최…“에디션 마우스 쏜다”

일반입력 :2013/03/06 11:05    수정: 2013/03/06 11:06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스틸시리즈배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3월 비무 대회를 6일부터 오는 27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엔씨소프트와 스틸시리즈가 함께 특별 제작한 '블소 에디션 마우스' 출시를 기념해 개최된다. 블소 에디션 마우스는 블소의 강렬한 정체성(Identity)을 담아 특유의 민첩한 조작을 위해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해 디자인됐다. 또 블소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쉽고 효과적으로 조작할 수 있도록 기존의 키보드와 마우스의 복잡한 기능을 6개의 버튼으로 통합했다.

매일 비무 대회에 참여하면 블소 에디션 마우스 교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스틸시리즈 공로상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비무 대회가 종료되면 갖고 있는 교환권 숫자에 따라 실제 마우스 상품으로 교환해줄 예정이다.

또한 매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비무를 즐기는 고객들 중 3명을 추첨해 마우스를 증정하고, 3월 비무 대회에 가장 많이 참여한 고객들을 부문 별로 선정해 고성능 스틸시리즈 게임용 주변기기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김승권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지니스센터(GBC) 실장은 “블소 에디션 마우스는 고객들에게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블소의 강렬한 아이덴티티와 스틸시리즈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블소 에디션 마우스는 3월 시중에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