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액션 '디제이맥스레이', 신규 뮤직팩 추가

일반입력 :2013/02/18 12:07    수정: 2013/02/18 12:08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네오위즈모바일이 개발한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DJMAX RAY(디제이맥스 레이)’에 신규 뮤직팩 3종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신규 뮤직팩은 ‘DJMAX 클래식3’와 ‘DJMAX 클래식4’, ‘스펙타큘라(Spectacular)’로, 기존 DJMAX 시리즈에서 선보였던 명곡들로 구성됐다. 클래식3와 4는 노트를 좌우로 드래그하지 않고 터치로만 플레이하는 DJMAX의 오리지널 조작 방식을 사용한다.

특히 강렬한 사운드의 음원들이 담긴 ‘스펙타큘라’에는 DJMAX 시리즈의 인기 아티스트인 ‘아스트로키드(AstroKid)’의 신곡도 추가됐다.

‘DJMAX RAY’는 아케이드, 콘솔, 온라인으로 선보인 바 있는 DJMAX 시리즈의 정식 모바일 버전으로, 화면의 아래로 떨어지는 노트를 타이밍에 맞춰 터치하는 방식의 리듬액션게임이다.

관련기사

이용자가 노트를 터치하는 순간마다 드럼, 키보드, 스크래치 등 악기음이나 가수의 목소리가 재생돼, 직접 음악을 연주하고 노래하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게임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DJMAX RAY’나 ‘디제이맥스 레이’를 검색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뮤직팩은 ‘번들 패키지’를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