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스트림즈, 제품다각화로 매출 240억 목표

일반입력 :2013/01/24 11:12

데이터스트림즈가 데이터관리솔루션 제품다각화를 바탕으로 연매출 24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사업목표를 제시했다.

데이터스트림즈(대표 이영상)는 지난 18일 임원진과 경영 계획 워크샵을 진행, 영업인력 확충과 기술 및 서비스 다각화, 연구개발조직 확대, 글로벌 시장진출을 위한 조직개편으로 매출 240억원을 달성하겠다고 24일 밝혔다.

이를 위해 회사는 마스터데이터관리(MDM)를 비롯한 컨버전스 제품 판매 확대, 데이터웨어하우징(DW) 및 비즈니스인텔리전스(BI) 사업 부분 강화, 주력 제품 기능 강화로 기존 데이터통합과 데이터품질시장의 판도를 바꾸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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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스트림즈는 데이터통합제품 '테라스트림' 등 기능을 강화하고 품질시장 확대와 다각화에 따른 어플라이언스 제품과 컨버전스 제품 출시도 예고했다. 빅데이터분석 사업 등 시장요구를 주도할 제품과 서비스 제공체제를 확입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영상 대표는 "지난 10여년 이상 데이터스트림즈가 축적한 데이터 매니지먼트 부분의 기술력과 노하우야말로 새로운 빅데이터 시대에 기업이 요구하는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저력"이라며 "새해 선보일 제품과 사업은 그간 노력의 결실"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