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소셜 게임 신작 ‘헬로슈퍼마켓’ 출시

일반입력 :2012/11/29 17:27    수정: 2012/11/29 17:38

KTH의 사내 벤처 올스타모바일(대표 장현우)이 스마트폰 신작 ‘헬로슈퍼마켓’을 안드로이드 마켓에 29일 출시했다.

헬로슈퍼마켓은 올스타모바일의 스마트폰 대표작인 헬로 시리즈의 네 번째 게임이다. 또 '헬로씨푸드', '헬로카푸치노'에 이은 세 번째 소셜 게임으로, 취업 준비생이었던 주인공이 우연한 기회로 작은 슈퍼마켓을 인수해 운영해 나가는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기존의 헬로 시리즈보다 더욱 세련되고 귀여운 캐릭터들을 통해 이용자들은 자신만의 슈퍼마켓을 꾸미고 경영하는 아기자기한 재미를 누릴 수 있다. 또 친구나 지인들의 매장과 일일 매출을 비교하며 경쟁해나가는 즐거움도 맛볼 수 있다.

다양한 물품을 판매할수록 레벨이 올라가는 진열대 특화 시스템이나 실제 마트에서 실시하는 특가 행사 등이 도입돼 재미를 더해준다.

관련기사

조혁신 PM은 헬로슈퍼마켓은 소셜 게임에 경영 시뮬레이션 요소를 가미해 기존의 소셜 게임 이용자뿐 아니라 타이쿤 게임 마니아까지 공략하고 있는 게임이다며 국내 이용자들의 빠른 콘텐츠 소비 속도에 맞춰 12월 중 새로운 캐릭터와 대대적인 꾸미기 아이템을 추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헬로슈퍼마켓은 현재 안드로이드 마켓인 구글플레이와 N스토어, T스토어, 올레마켓, U+앱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