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 ‘피어 온라인’ 1차 테스트 결국 내년

일반입력 :2012/11/29 14:39    수정: 2012/11/29 17:15

‘피어온라인’의 1차 비공개 테스트가 연기돼 결국 내년 1월3일로 최종 일정이 확정됐다. 이 달 중순 나우콤은 피어온라인의 첫 테스트 일정을 이달 22일에서 내달 마지막 주로 연기한다고 밝힌 바 있다.

나우콤은 피어온라인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1월3일부터 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12월 마지막 주가 1월 첫 주와 연결돼 최종 테스트 시작일을 1월3일로 결정했다는 것이 나우콤 측의 설명이다.

또 이 회사는 공식방송 'OH~PD의 피어타임'을 29일부터 매주 목요일 7시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한다고 알렸다.

오늘 첫 피어온라인 방송 게스트는 위메이드 폭스 출신 프로게이머 이윤열 선수다. 이윤열 선수는 오늘 방송에서 게임해설가들과 함께 피어온라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즉석 게임 대전, 실시간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윤열 전 선수는 프로게임단 폭스 시절부터 쌓아왔던 서수길 대표 및 직원들과의 친분을 계기 삼아 노개런티로 우정 출연을 결심했다며 방송을 통해 오랜만에 게임 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게이머들과의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장제환 피어온라인 PM은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실시간 방송을 통해 피어온라인만의 매력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것은 물론 게임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윤열, 안기효 등 은퇴한 선수들의 스타크래프트 플레이도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