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기대작 '메이플스토리빌리지' 영상 첫공개

일반입력 :2012/11/08 13:46    수정: 2012/11/08 16:14

특별취재팀

<부산=특별취재팀>JCE(대표 송인수)는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한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티저 영상을 지스타 2012 T스토어 부스를 통해 8일 최초로 공개했다.

‘메이플스토리빌리지’는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인기 몬스터들과 교감하며 자신만의 농장을 만들어나가는 소셜게임이다. 다양한 특수능력을 가진 몬스터들을 활용해 농장의 발전은 물론 친구와의 관계 향상까지 도모할 수 있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원작 ‘메이플스토리’ 특유의 앙증맞고 귀여운 농장을 배경으로 풍부한 감정을 표현하는 몬스터들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 있으며 ‘친구 몬스터와 놀아주기’, ‘붕붕이 날리기’ 등 게임의 재미를 높여주는 다양한 소셜 액션도 함께 소개되어 있다.

JCE는 8일 부산에서 개막한 ‘지스타2012’ T스토어 부스를 통해 ‘메이플스토리빌리지’의 티저 영상 공개와 게임 시연은 물론 ‘몬스터 짝지어주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메이플스토리빌리지의 귀여운 몬스터들을 직접 만나보시면 항상 적이었던 몬스터에 대한 선입견이 말끔히 사라지실 것”이라며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