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게임 인력 공채...조건이 기막혀

일반입력 :2012/10/08 15:56    수정: 2012/10/08 16:33

전하나 기자

카카오가 게임사업팀 인력을 공개 채용한다. 자사 카카오톡 게임하기에 입점돼 있는 ‘애니팡’, ‘아이러브커피’ 등의 게임 점수가 높은 이를 우대한다는 흥미로운 조건에 눈길이 간다.

8일 카카오는 게임하기 공지사항에 게임사업을 맡아 이끌 인력과 게임플랫폼 기획자 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각각 인터넷/게임/통신업계 2년 이상 경력자, 회사경력 1년이상 유경험자가 모집 대상이다.

우대사항으로는 ‘애니팡 20만점 이상, 아이러브커피 레벨 7 이상, 드래곤플라이트 1만점 이상’ 등이 있다. ‘로드런너가 무슨 게임인지 안다’, ‘MMORPG에 만렙인 게임이 3개 이상 된다’, ‘FPS게임에 멀미를 하지 않는다’와 같은 조건도 붙었다.

서류접수는 오는 15일 자정까지다. 서류 합격자는 다음날인 16일부터 개별 통보되며, 이날부터 기술 및 인성면접이 실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지원방법은 이력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등 1개 파일을 작성해 recruit@kakao.com으로 보내면 된다.

카카오 측은 “모두가 모바일게임에서 2천만(자랑할 만한 숫자)은 불가능하다고 얘기할때 ‘되는데요’를 외치며 시작한 카카오 게임사업부에 함께 할 우월한 능력을 지닌 요원을 모집한다”며 “전 우주 통신규약을 꿈꾸는 카카오팀에 합류할 열정 넘치는 분들의 많은 지원 기다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