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런런게임즈 '난세천하' 공식 서비스

일반입력 :2012/09/12 16:21    수정: 2012/09/12 16:25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런런게임즈의 웹게임 ‘난세천하’의 공식 서비스를 시작하고 ‘순금언월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난세천하는 PC와 모바일을 아우르는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높은 접근성과 심도깊은 전략성이 특징이다. 지난해 중국에서 ‘금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국내서는 우선 웹 버전으로 출시되며 향후 모바일 디바이스도 지원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사실적인 전쟁터 묘사, 다양한 무장들이 등장한다. 4일에 한 번씩 순환되는 ▲전쟁 ▲자원전 ▲요새전 ▲연맹전이 열리며, 독특한 진법 시스템으로 군단을 창건해 경영할 수 있다. 또한 토벌 시스템과 출정 시스템으로 난세를 평정하고 천하를 통일하는 위업을 달성하게 된다.

관련기사

다음은 난세천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100돈의 순금언월도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순금언월도는 삼국시대 명장 관우가 사용하던 청룡언월도를 순금 10돈으로 특수 제작한 검이다. 오는 28일까지 ▲31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2명 ▲위촉오 세 나라에서 가장 많은 군단원을 모집한 1, 2위 군단장 6명 ▲전체 최고 랭킹 2명 등 총 10명에게 순금언월도를 증정한다.

허진영 다음 게임서비스본부장은 “사전 가입 이벤트를 통해 ‘난세천하’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정식 서비스를 통해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와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