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즈’ 창업자, 야후 CMO 부임

일반입력 :2012/08/28 09:21    수정: 2012/08/28 11:34

전하나 기자

쇄신을 외치고 있는 야후가 새로운 최고마케팅책임자(CMO)를 영입했다고 씨넷이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향후 야후의 수익 사업 안정화를 이끌 케이시 새빗(Kathy Savitt)은 45만명 방문자를 보유하고 있는 사진 공유 사이트 ‘로커즈(Lockerz)’를 세운 인물. 로커즈 설립 이후 투자사부터 약 7천500만달러를 유치해 시장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로커즈 창업 이전까지는 미 캐주얼 의류 브랜드 ‘아메리칸이글아웃피터(American Eagle Outfitters)’ CMO로 일했으며, 아마존에서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콘텐츠를 총괄하는 부사장으로 재직한 이력도 있다.

메이어는 공식 성명을 통해 “케이시의 합류를 아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야후가 아마존과 같은 소비자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그의 앞선 이력들이 매우 유용하게 쓰일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