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소셜 퍼즐 게임 '헬로크로스워드' 출시

일반입력 :2012/08/01 18:53    수정: 2012/08/01 18:55

KTH 올스타모바일은 신작 스마트폰 게임 ‘헬로크로스워드’를 안드로이드 마켓에 1일 출시했다.

‘헬로크로스워드’는 ‘헬로씨푸드’와 ‘헬로카푸치노’에 이어 올스타모바일이 세 번째로 출시하는 헬로시리즈 작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가로세로 낱말 맞추기 게임에 친구 및 가족들과 문제를 함께 풀 수 있는 ‘대전 기능’이 특징이다.

연예, 스포츠, 시사, 인물, 사자성어 등 다양한 분야들의 퀴즈들로 구성된 약 2천500개의 방대한 낱말판을 갖췄으며, 매일 출제되는 ‘도전, 낱말판’을 통해 상위 50위 안에 들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낱말판 기록 경쟁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악랄한 똥파리’, ‘화면먹물’, ‘먹구름’ 등 재미있는 아이템을 활용해 상대방의 플레이를 교란시킬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한다.

KTH 모바일게임사업본부 조혁신 PM은 “안드로이드 마켓에 이어 오는 9월 중에는 앱스토어 출시를 완료해 빠른 시일 내에 스마트폰 유저들을 공략해나갈 계획”이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새로운 대전 아이템과 낱말판 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