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게임 '레이더즈', 신규 콘텐츠 공개

일반입력 :2012/07/27 11:15    수정: 2012/07/27 11:26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한 액션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레이더즈(RaiderZ)'의 신규 콘텐츠 '볼라스의 습격'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다음 달 추가 예정인 신규 콘텐츠 볼라스의 습격은 최고 레벨 콘텐츠인 드래곤 종족의 에픽(보스)몬스터 볼라스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볼라스는 그 동안 공개된 적이 없는 최상급 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보상으로 지급해 고레벨 이용자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현재 최고 레벨 이용자들에게 만족도가 가장 높은 인스턴스 던전(전장) '성파넬 수도원'의 제작 아이템이 추가되고 외형 변환(코스튬)아이템의 종류도 다양해 진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염색 시스템 관련 정보도 공개했다.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채집과 채광을 통해 획득한 재료로 염색약을 만들어 자신의 캐릭터 복장을 염색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관계자는 다음 달 초 추가하는 신규 콘텐츠 볼라스의 습격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면서 보스 몬스터와 제작 아이템, 염색 시스템 등을 새로 추가해 이용자의 기대에 부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