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올킬 LED TV' 300대 한정 판매

일반입력 :2012/07/16 18:14

김희연 기자

옥션이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터치버튼 방식의 ‘올킬 LED TV’ 300대를 24만9천원에 한정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킬TV는 세컨드 TV로 적합한 32인치 모델로 국내 코스닥 상장사인 태산엘시디가 제조했다. 국내 대기업 TV제조사에서 통상적으로 사용하는 ‘무결점 패널’ 장착은 물론 대형 제조사 프리미엄 모델에 주로 적용되는 터치버튼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간단한 터치만으로 전원, 음량, 채널, 메뉴, 외부입력 버튼을 작동할 수 있다.

TV는 16mm 테두리가 적용됐으며 화면 두께도 상단부분을 3분의1로 줄였다. USB 장착시 지원되는 슬라이드쇼 기능은 전자액자로도 활용 가능하며 오디오 플레이어 기능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올킬TV의 제품 불량 및 고장 신고 시 무조건 새상품으로 1:1무상 교환해주는 파격 서비스를 구매 후 1년 간 제공 예정이다. 사후서비스(A/S) 접수는 전국 74개 지점의 태산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져 제품 무상 보증기간은 패널 1년, 부품 1년이다.

정재명 옥션 디지털가전실 상무는 “저가 TV시장이 확대되면서 올킬TV는 할인된 제품이 아닌 기존 실속형 제품으로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면서 “향후 차별화된 중소기업 제품을 적극 발굴해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해 오픈마켓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