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트, 신규 업데이트 ‘망치소리 요소’ 추가

일반입력 :2012/06/05 13:41    수정: 2012/06/05 13:45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프트’에 망치소리 요새 파트1. 차원조율 업데이트를 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망치소리 요새 업데이트는 총 두 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이번 파트1 차원조율에서는 최고레벨인 50레벨 이상의 고레벨 이용자들만 즐길 수 있는 핵심 콘텐츠인 ‘차원 조율’ 시스템과 1인 던전 크로니클 ‘조율 예식’을 선보인다.

차원 조율은 최고레벨 달성 이후에도 계속해서 축적된 경험치를 활용해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육성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관련기사

이용자는 대기, 대지, 화염, 물, 생명, 죽음 등 6가지 속성 중 선택한 속성에 따른 공격 및 방어력을 높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캐릭터의 기본 능력치 등 직업에 따른 역량과 공격력 등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넷마블의 김현익 본부장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차원 조율 기능이 드디어 해제된 만큼, 최고레벨부터 시작되는 리프트의 새로운 세계를 마음껏 탐험하길 바란다. 조만간 2차 업데이트를 통해 북미 1.8버전의 방대한 세계가 열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