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5개 신용카드 최장 20개월 무이자 할부

일반입력 :2012/05/22 10:23

옥션이 신한카드, 비씨카드, 외환카드, 하나SK카드, NH카드 등 국내 대표 카드사 5곳과 제휴를 통해 오는 28일까지 최장 20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할 때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이는 기존 카드 할부 수수료가 20%일 때 최소 3만원 이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에 회사측은 비교적 단가가 높은 냉방가전이나 패션명품을 구입하기에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특히 무이자할부는 상품당 금액이 아닌 장바구니 합산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적용된다. 20만원이 넘는 단일 상품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한번에 결제한 제품들의 합산 가격이 20만원 이상이면 장기간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카드결제가 안 되는 일부 카테고리(상품권, 보험잔존물, 티켓 등) 상품은 제외된다.

관련기사

옥션은 카드사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기념해 명품, 가전, 레저 등 고가의 제품을 최고 55%가량 할인 판매한다. 할인 판매 대상은 롯데백화점관에 입점된 모피브랜드 일부와 마크제이콥스, 프라다, 스포츠용품 등이다.

옥션 온사이트 마케팅팀 이난영 차장은 “냉방가전, 피서용품 구매가 증가하는 시기에 맞춰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최장 할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