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푸딩.투’ 포토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일반입력 :2012/05/15 15:50

정현정 기자

KTH(대표 서정수)는 사진 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푸딩.투(pudding.to)’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 포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푸딩.투는 오는 28일까지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 닉네임과 칭찬 한마디를 댓글로 남긴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31일 간 포토레이스에 참여할 200여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당첨자는 29일 발표된다.

참가자로 선정되면 내달 4일부터 진행되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푸딩.투를 이용해 ‘#페스티벌31’ 태그를 달아 총 31장의 사진을 업로드하고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KTH는 참가자들이 올리는 사진 중 매주 30장의 사진을 선정해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소개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에 참여해 미션까지 달성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냅스 포토북과 스타벅스 음료 쿠폰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로모카메라를 함께 증정한다.

관련기사

윤세정 KTH 푸딩.투 PM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푸딩.투에서 다양한 사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푸딩.투는 출시 일주일 만에 50만 가입자를 돌파 현재 190만 가입자를 확보해 나가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2월 출시된 푸딩.투는 사진 후보정 필터와 멀티 레이아웃 기능을 통해 다양한 사진을 연출하고 감정이나 현위치 등을 사진에 추가해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사진기반 SNS다. 출시 이후 60일 간 전세계 270개 도시에서 1일 평균 약 5만장의 사진이 업로드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