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소재 아동만화 2종 출시

일반입력 :2012/05/10 17:18    수정: 2012/05/10 17:20

넥슨(대표 서민)은 10일 자사의 캐주얼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를 소재로 한 아동만화 신간 2종 ‘메이플스토리 역사본부 3권’과 ‘빅토리메이플 스타 15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역사본부 3권은 게임 내 인기 캐릭터 ‘도도’ 일행이 고대 중국에 존재했던 ‘상(商)나라’로 시간여행을 떠나며 펼쳐지는 모험기를 그렸다.

특히 ‘황허(黃河)’ 문명 속에서 가장 중요한 사건 중 하나인 세계 최초의 ‘역성혁명(易姓革命)’, 당시 폭군으로 군림하던 ‘주왕(紂王)’이 백성들의 힘에 의해 왕위에서 밀려나는 과정을 만화로 알기 쉽게 다뤘다.

관련기사

함께 출간되는 빅토리메이플 스타 15권은 ‘메이플스토리’ 인기 웹툰 작가 ‘싸비(닉네임, 본명 양정미)’가 집필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성장만화 ‘빅토리메이플 스타’의 열다섯 번째 시리즈로 게임 속 신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다양한 이야기를 보여준다.

넥슨은 이번 신간을 구매한 모든 독자들에게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 칭호를 비롯해, ‘메이플스토리 칸딱지 배틀판’, ‘메이플 밴드’ 등의 상품을 부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