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1위 '신선도', 넷마블 포털 채널링 실시

일반입력 :2012/04/26 16:32    수정: 2012/04/26 16:33

김동현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서비스하는 웹RPG(역할수행게임) 신선도의 단독 채널링 서비스를 2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비스를 통해 넷마블의 3천500만 명 회원은 웹게임 전용 브라우저 ‘마블박스’를 통해 올해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웹게임 신선도를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즐길 수 있게 됐다.

신선문파인 곤륜파와 촉산파의 대립과 갈등을 배경으로 한 이 게임은 힘, 기술, 마법 등을 주무기로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영웅을 선택해 전략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선도는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지 두 달도 채 안 돼 총 30개의 서버를 운영하고 있으며, 검색포털 네이버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관련기사

넷마블 김기돈 사업본부장은 “신선도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회원 수 2억 명, 동시 접속 자 60만을 기록하는 등 방대한 스토리와 게임성을 검증 받은 대중적인 웹게임”이라며 “’신선도’와 넷마블이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웹게임의 새로운 역사를 쓸 것이니,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태현 엔터메이트 대표는 “웹게임의 새로운 기준 신선도를 웹게임 전용브라우저인 마블박스를 통해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며, “보다 더 많은 이용자층에게 최고의 웹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