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웹게임 ‘칠웅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일반입력 :2012/04/19 16:47    수정: 2012/04/19 16:55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웹게임 ‘칠웅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따라 다음 아이디만 있으면 별도의 가입과 설치 없이 칠웅온라인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칠웅온라인은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웹게임으로 7개 국가간의 중원 쟁탈전을 그렸다. 화려한 스킬과 이용자가 지정 가능한 진법 시스템, 친절한 가이드, 아기자기한 그래픽 요소 등이 특징이다.

이번 채널링과 함께 3번째 서버 ‘대원수 한신’을 열며 신규 서버 대상으로 한달 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서버에서 새롭게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이용자는 5천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같은 기간 랭킹 1위를 한 군단은 문화상품권 100만원권을 얻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튜토리얼을 끝내고 ‘상서령’ 작위에 도착하면 뉴아이패드, 문화상품권 10만원권 등이 추첨으로 지급된다.

다음 손경완 뉴이니셔티브 부문장은 “칠웅온라인은 중국 포털 사이트에서 전쟁전략 웹게임 장르 부문 1위를 차지할만큼 뛰어난 게임성을 가진 게임”이라며 “다음 채널링을 통해 다음 이용자들에게 칠웅온라인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