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웹게임 ‘콜로니 오브 워’ 채널링 서비스

일반입력 :2012/04/13 18:31    수정: 2012/04/13 18:44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플레아(대표 이국현)가 개발한 웹게임 ‘콜로니 오브 워’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포털 사이트 다음 아이디만 있으면 별도의 가입과 설치 없이 ‘콜로니 오브 워’를 즐길 수 있다.

콜로니 오브 워는 웹 브라우저로 즐길 수 있는 메카닉 전략 웹게임이다. 미래 시대의 혼란한 사회를 배경으로 한 이 게임은 로봇을 이용한 실시간 전투, 퀘스트를 통한 미션 달성 등의 재미요소를 갖추고 있다. 자신만의 세력을 구축하고 유지하기 위한 다양한 전쟁 시스템이 잘 짜여 있단 평가다.

관련기사

다음측은 신규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 다음 전용 타이틀 ‘Daum에서 왔어요’를 특별 제공하고 게임머니와 VIP 시스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사용한 하이테크캡슐을 모두 게임머니로 돌려주고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다음 손경완 뉴이니셔티브 부문장은 “독특한 장르와 세계관을 가진 웹게임인 ‘콜로니 오브 워’의 서비스를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참신한 게임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