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기사 미하일 등장에 메이플, 1위 탈환

일반입력 :2012/03/23 14:38    수정: 2012/03/23 14:42

넥슨의 메이플스토리가 오랜만에 웃었다. 신규 직업 빛의 기사단 ‘미하일’의 등장으로 오랜만에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기 때문이다.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 22일 추가된 신규 직업 미하일의 호평으로 인해 넥슨의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가 네이버 게임 검색 순위 1위에 올랐다.

메이플스토리는 신규 직업을 추가할 때마다 검색 순위 및 게임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위력을 과시했다. 빛의 기사단 미하일 역시 이 같은 효과를 내며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한 것.

미하일의 등장 덕분에 메이플스토리는 네이버 게임 순위 1위오 올랐다. 무려 4개단이나 상승했고 최근 강력한 모습을 보인 리니지와 리그 오브 레전드 모두를 제압한 결과라 더욱 눈길이 간다.

새롭게 추가된 빛의 기사 미하일은 다단 공격 스킬을 바탕으로 보스전에서 데미지 딜러 역할을 하는 새로운 전사로, 높은 기동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특히 성장형 소울 실드, 방어력 증가, 데미지 감소 등의 3, 4차 범위 스킬을 이용해 필드 사냥에서도 뛰어난 생존력을 자랑한다.

메이플스토리의 1위 탈환으로 인해 순위도 급변했다. 2위에는 리니지가 그 뒤로는 2계단 하락한 리그 오브 레전드, 1계단 하락한 신선도가 차지하고 있다. 5위는 피파온라인2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