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보물섬, T스토어에 출시

일반입력 :2012/02/21 10:38    수정: 2012/02/21 10:49

이벤트 보상 애플리케이션 '한게임 보물섬'이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도 출시된다.

NHN(대표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스마트폰 이용자의 게임 활동에 따라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성 보상 내용을 담은 한게임 보물섬 앱을 T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게임 보물섬은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스마트폰 게임들의 플레이에 따라 '골든키'가 적립, 이를 통해 고급 외식 기프티콘과 백화점 상품권, 인기 전자제품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도록 한 이벤트성 보상 앱으로 앱스토어 출시 후 이용자의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졋다.

관련기사

특히 게임 플레이만 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골든키가 자동 적립되는 것은 물론, 한게임 보물섬 앱에서 이벤트 참여를 선택하고 받고 싶은 선물에 응모하기만 누르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등 이용방식이 간단하고 편리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게임 보물섬에 참여할 수 있는 수단인 골든키 적립은 한게임의 스마트폰 게임을 다운로드 받거나 실행하면 자동 지급되며, 보물섬을 매일 방문하면 골든키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한게임 보물섬 출시 전, 게임을 다운로드 받았거나 플레이 했더라도 플레이기록에 따라 골든키가 자동 적립되며, 한게임 보물섬 앱 내에서 적립된 개수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