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모바일 SNG ‘헬로, 카푸치노’ 출시

일반입력 :2011/12/26 14:56    수정: 2011/12/26 14:56

전하나 기자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모바일은 자사가 개발한 ‘헬로, 카푸치노(Hello, Cappuccino)’를 티스토어와 올레마켓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헬로, 카푸치노는 이용자들이 커피와 디저트류를 판매하는 카페를 운영하면서 최고의 카페 매니저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내용의 소셜게임이다.

실제 카페에서 볼 수 있는 300여 가지의 아이템과 150여 가지의 다양한 코스튬이 구현돼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위치기반서비스(LBS)를 활용, 이용자가 위치한 실제 주소에 근거한 게임 속 매장을 꾸밀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여러 가지 요리 미션을 달성하고 매일 출시되는 일일 퀴즈를 푸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또한 페이스북 친구를 매장 직원으로 고용하거나, 메모를 남기는 것 또한 가능하다.

관련기사

KTH 게임사업본부 장현우 팀장은 “올스타모바일의 소셜게임 라인업으로 헬로, 씨푸드에 이어 두번째 작품을 소개하게 됐다”며 “내년 중 6편 이상의 모바일 소셜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회사측은 게임을 내려받고 매장을 개설한 이용자들과 후기를 남긴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각각 명품 가방과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