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3040 세대 위한 드림캠페인 실시

일반입력 :2011/10/30 14:25

정윤희 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 이하 SK컴즈)는 현실에 지친 3040 세대들을 위해 특별 드림 캠페인 ‘RE:Turn to your DREAM’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캠페인은 ‘다시’라는 뜻을 지닌 영어 접두사 ‘re-‘와 인터넷 댓글인 리플(RE:)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부여해 꿈으로 다시 돌아가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최근 미니홈피 10주년을 맞이한 싸이월드가 10년 전 싸이월드의 핵심 사용자층이었던 3040시대 꿈을 재발견하고 일촌들과 함께 꿈을 이뤄가자는 것이 핵심이다.

드림 캠페인은 3040 세대의 주요 관심사인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 ▲제 2의 직업 ▲건강 및 다이어트 ▲취미 및 여가 ▲기타 등으로 접수받는 꿈 주제를 좁혔다. 자신의 꿈을 이루고 싶은 3040 세대는 드림캠페인 홈페이지에 꿈을 꾸고 있는 이유와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것들을 구체적으로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관련기사

SK컴즈는 각 주제별로 1명씩 모두 5명의 드림피플을 선정해 싸이월드 일촌들과 함께 꿈을 현실로 만드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꿈을 접수한 3040 세대 중 총 200명을 선정해 오는 11월 19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싸이월드 뮤직페스티벌 ‘공감’에 초대할 예정이다. 꿈 등록기간은 오는 11월 15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싸이월드 드림 캠페인 김진영 팀장은 “현실이라는 높은 벽에 둘러막혀 꿈을 꿀 여유조차 잊고 지낸 3040 세대를 위해 이번 특별 드림 캠페인이 마련됐다”면서 “과거 싸이질 열풍의 주역들이었던 3040 세대를 이제 싸이월드가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