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징기스칸’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일반입력 :2011/10/26 15:36    수정: 2011/10/26 15:37

전하나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와 공동 서비스하는 ‘징기스칸 온라인(이하 징기스칸)’의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은 내달 23일까지 전국 넷마블 PC방에서 해당 게임을 즐길 경우 ▲5분마다 생활 스킬 소모 포인트 5포인트 상승 ▲경험치 10% 증가 ▲장비 내구도 회복 아이템 매일 지급 ▲일일 퀘스트 3종의 기회가 1회씩 증가되는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LCD모니터, 키보드, 헤드셋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PC방 포인트도 지급된다. 넷마블은 같은 기간 징기스칸 누적 플레이 시간이 가장 많은 PC방에도 순위에 따라 LCD모니터, 그래픽카드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이번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PC방에서 징기스칸을 즐기는 이용자들과 PC방 사업주 분들께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게임의 만족감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징기스칸은 800여년 전 대륙을 호령하던 실존 인물 ‘징기스칸’을 소재로 130레벨 등 방대한 콘텐츠에 맞춰 개발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