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여행 정보도 비교 검색하세요"

일반입력 :2011/06/21 13:47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업계 최초로 고객이 원하는 여행 상품을 여행사별로 비교 검색할 수 있는 여행 도우미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G마켓여행의 '투어 서포터즈'는 여행 일정 및 행선지 등 여행 전반을 상담하고 지원하는 도우미 서비스다. 기존 일반 여행사 영업 상담과는 달리 여행시 필요한 정보 등 실제 여행 내용에 대한 상담과 항공권, 호텔, 해외여행 패키지, 국내숙박, 제주여행 등 여행사별 비교 검색을 통해 여행 선택지를 좁혀주는 역할을 주로 한다.

G마켓여행은 올초 여행 전문 마켓플레이스를 오픈하고 지난 4월에 서포터즈를 모집한 이후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본격적 서비스를 개시하게 됐다.

관련기사

투어 서포터즈의 상담을 받으려면 해당 페이지에서 '서포터즈에게 물어보러 가기'를 클릭하면 된다. 클릭시 'G마켓 투어 서포터즈' 다음 카페로 연결되며 가입한 후 질문 게시판을 통해 자유롭게 상담할 수 있다. 상담 시간은 평일 9~18시다.

G마켓 여행사업팀 전윤주 팀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 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G마켓 투어 서포터즈 서비스를 본격 진행한다며 국내 유명 여행사 및 10만개 이상 여행상품이 등록돼 여행 정보를 얻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