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앤이씨, 스마트러닝 3.0 설명회 개최

일반입력 :2011/06/02 16:07

봉성창 기자

유니온앤이씨(공동대표 최인용, 윤충한)는 경쟁력 강화를 위해 스마트러닝의 도입을 고민하고 있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HRD를 위한 스마트러닝 3.0 랭귀지큐브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LG아트센터 1층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한국HRD협회와 LG U+에서 후원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영어 말하기 전문 앱 21잉글시가 지급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갤럭시 탭을 증정될 예정이다.

스마트러닝이런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스마트 시대를 맞아 많은 기업들이 임직원들에게 스마트 기기를 보급하고 있는 가운데 이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학습 솔루션이다.

관련기사

유니온앤이씨 측은 저렴한 도입 비용으로 스마트 기기의 특성을 활용해 학습효과는 높으면서도 시간과 장소의 구애를 받지 않아 시간 효율성을 증대 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뛰어난 학습 용이성으로 인해 본인의 스케쥴에 맞춰서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 생산성 증대라는 만족스런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유니온엔이씨 측 관계자는 “스마트 러닝의 도입으로 인해 선진화된 기업 이미지 구축할 수 있다”며 “적극적 교육 투자를 통한 인재 양성 등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부수적 효과도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