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개 게임 무료 체험"…팝캡월드 비공개테스트 진행

일반입력 :2011/05/12 15:02    수정: 2011/05/12 17:39

전하나 기자

엔씨소프트의 팝캡월드가 오는 18일까지 '인조이 테스트(Enjoy test)'를 진행한다.

팝캡월드는 팝캡 게임즈와 엔씨소프트가 함께 제공하는 온라인게임 플랫폼으로, 전세계 15억 이상의 다운로드 판매를 기록한 게임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CBT)에선 식물들이 좀비의 침략을 막아내는 '플랜츠 vs 좀비(Plants Vs Zombies)',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게임 '비쥬얼드2', 월드 기네스북에 등재된 '페글', 젊은 여성들이 즐겨하는 '처즐' 등 13개 게임을 모두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테스트 기간 중 언제라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뒤 참여하면 된다.

관련기사

엔씨소프트 웹모바일센터 황순현 전무는 세계적 수준의 13개 캐주얼 게임을 한번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미국 팝캡과 협력해서 일정시간 마다 새로운 캐주얼 게임과 멀티플레이 대전형 게임을 계속 추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용자들은 테스트 기간 중 진행되는 이벤트에 게임 실행, 테스터 신청 등 간단한 방식으로 응모한 뒤, 아이패드2, 디지털 카메라 VLUU,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