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븐코리아, 獨 컨설팅그룹에 인수

일반입력 :2011/02/16 12:53    수정: 2011/02/16 13:01

마이크로소프트(MS) 전사적 자원 관리(ERP) 솔루션 컨설팅 업체 메이븐코리아가 독일 경영 컨설팅그룹 로들앤파트너의 자회사 '로들다이나믹스AG'와 합병한다. 로들다이나믹스AG는 경영 전문 컨설팅 업체로 메이븐코리아의 ERP 컨설팅 역량을 확보해 국내 중소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16일 메이븐코리아는 로들다이나믹스AG와 인수합병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로들다이나믹스AG의 모기업인 로들앤파트너는 메이븐코리아 인수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 MS ERP 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하고 국내 경영 컨설팅 시장에 진입하기위한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로들앤파트너는 감사, 회계, 세무, 법률 등 기업경영 관련 컨설팅을 서비스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메이븐코리아가 합병된 이후 국내 본사와 해외 지사를 둔 기업들은 로들앤파트너를 통해 단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로들앤파트너측은 밝혔다.

이혁재 메이븐코리아 이사는 “합병 이후 다양한 인력 양성 프로그램을 마련해 최상의 MS ERP 컨설팅 조직을 구성할 것”이라며 "MOU 체결을 통해 기업 안정성을 보장받은 만큼 국내서 사업 확장을 적극적으로 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