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모바일, 북유럽 신화 기반 신작게임 공개

일반입력 :2010/04/21 13:13

정윤희 기자

EA모바일 코리아(대표 김길로)는 신작 모바일게임 ‘비욘드 더 바운즈(Beyond The Bounds)’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음 달 16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사전이벤트는 ‘비바 원정대 소문내기 이벤트’ 와 ‘우리 지금 만나! 이벤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비바 원정대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비욘드 더 바운즈’의 동영상을 블로그나 카페에 스크랩하고 주소를 남기면 된다. EA모바일은 추첨을 통해 뽑힌 1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우리 지금 만나!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에서 클릭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캐릭터 중 가장 많이 클릭한 캐릭터에 응모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중복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는 뉴발란스 운동화 2명, 잔스포츠 백팩 5명, 씨너스2인 콤보 기프티콘 5명 등의 상품을 받게 된다.

‘비욘드 더 바운즈’는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 판타지 어드벤쳐 게임이다. 코믹하고 재미있는 대사 전개와 상황에 따라 캐릭터의 표정과 배경이 바뀌는 실시간 캐릭터, 배경, 애니메이션을 적용했다는 것이 EA모바일측의 설명.

EA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비욘드 더 바운즈’의 독특한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EA모바일은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이 즐거운 모바일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