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27일까지 ‘겨울 의류 특가 행사’ 진행

유통입력 :2019/10/20 13:11

롯데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이 21일부터 27일까지 겨울 의류 행사인 ‘프리윈터(Pre-Winter) 패션 대전’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닷컴은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코트, 초경량 패딩 등 초겨울 의류는 물론, 덕다운 점퍼 등 한겨울 의류까지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미리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참여 브랜드가 전년보다 확대되고, 할인율 역시 높아진 것이 특징이다.

행사기간 중 스파오 경량패딩과 양털 후리스는 정상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지고트 캐시미어 코트와 덕다운 점퍼는 최대 15% 쿠폰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아동을 위한 겨울 부츠도 할인된 가격에 준비돼 있다. 베어파우, 보그스 등 겨울 부츠는 2만원대에 판매 예정이다.

또한 롯데닷컴은 행사 기간 동안, 자체 브랜드인 ‘로썸스튜디오’의 2019년 F/W(가을/겨울)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인다. 로썸스튜디오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코트와 경량 구스 베스트는 2018년 완판됐던 상품을 개선해 재출시한 상품으로, 이번 행사 가격이 역대 최저 가격이다.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코트는 기존 할인가보다 약 4만원 낮은 8만원대에, 경량 구스 베스트는 기존 할인가보다 약1만원 더 할인된 2만원대에 판매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행사기간 동안 1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혹은 1만5천점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26일, 27일 주말 양일간, 롯데카드로 구매 시에는 10% 추가 적립도 가능하다. 이에 더해 22일에서 25일까지는 삼성카드와 KB국민카드가 순차적으로 7% 청구할인을 진행하며, 최대 15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롯데e커머스 이신혜 상품기획자는 “최근 기온이 많이 내려가면서 겨울 의류를 미리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 초겨울 의류는 물론 한겨울 의류, 발열 내의, 부츠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특히, 할인폭이 역대 최고 수준으로 높은 자체 브랜드 ‘로썸스튜디오’ 등의 행사에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