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추석 연휴기간 OK캐시백 적립율 5%로 확대

유통입력 :2019/09/09 13:21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11일부터 15일까지 모바일·온라인몰(PC몰)에서 구매하는 고객대상으로 ‘OK 캐쉬백 오! 데이!’ 행사를 진행해 기존 1%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율을 5%까지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또한 11일부터 20일까지 삼성카드, 21일부터 30일까지는 현대카드 5% 청구할인도 진행한다.

11일 모바일·온라인몰(PC몰) ‘특가하라’ 에서는 미리 명절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기프티콘 구매시, 30%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LG 프라엘 초음파 풀 패키지, 구찌 여성가죽시계, 진도 끌레베 밍크코트, 오슬로 인덕션 후라이팬 3종 등 다양한 명절 특가상품도 30% 적립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명절증후군을 극복하기 위해 연휴 이후 스스로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셀프 힐링 기프팅(Self-Healing-Gifting)’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데 발 맞추어, 16일부터 코지마 안마의자, 프라다·구찌 가방, 셀리턴 마스크 등을 순차적으로 편성할 계획이다.

이뿐만 아니라, 삼성카드와 제휴해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3천원 적립금을 제공하는 ‘힐링위크’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이어서 25일과 26일 양일간 삼성카드로 SK스토아에서 첫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빈,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SK스토아 편성영업팀 길영배 팀장은 “추석 연휴기간에 SK스토아에서 쇼핑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셀프 힐링’이라는 트렌드를 반영한 쇼핑과 함께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알차게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