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도 '데이' 마케팅…일주일간 '와우데이' 진행

로켓와우클럽 대상

유통입력 :2019/07/08 10:10    수정: 2019/07/08 10:10

쿠팡이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로켓와우클럽 멤버들을 대상으로 ‘2019 쿠팡 와우 데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행사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쿠팡은 이번 이벤트에서 삼성전자, LG전자, CJ제일제당 등 카테고리별 톱 브랜드의 대표상품들부터 제철과일, 프리미엄 정육 등의 신선식품까지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 상품들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타임특가’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3시간 마다 식부관 플레인 식빵, 느린식혜, 클래파 무선 휴대용 선풍기 등 인기 아이템들을 수량 한정 특가로 살 수 있다. ‘로켓프레시 특가’에서도 인기 신선식품을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골드박스 제품을 최대 65%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데이는 우선 일주일간 진행하며, 추후 정기적으로 진행할지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와우 멤버가 아닌 고객들도 와우 데이 할인 중 일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인기 상품들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으며, 로켓와우클럽 멤버십 한 달간 무료체험, 정기배송 최대 20% 할인, 로켓직구 첫 구매 고객 20% 할인, 최대 5만원 장바구니 쿠폰 등 다양한 할인을 경험할 수 있다. ‘와우 데이’는 준비된 물량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이번 와우 데이 기간 동안 와우 멤버들은 혜택이 몰리는 연말 쇼핑 시즌을 능가하는 수준의 저렴한 가격, 다양한 제품,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며 “아직 로켓와우클럽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서둘러 가입해 와우 데이의 혜택을 놓치지 말고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