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아이즈원 TV광고 ‘지마켓은 됨’ 공개

유통입력 :2019/06/19 08:55

지마켓이 브랜드 모델인 ‘아이즈원’과 함께 한 TV광고 ‘지마켓은 됨: 여행편’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마켓이 ‘여행’, ‘백화점’, ‘당일배송’ 등 주요 3대 고객 서비스를 선정하고, 6월 17일부터 8월 4일까지 해당 서비스 상품에 역대급 할인 혜택을 몰아주는 ‘지마켓은 됨’ 브랜드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됐다. ‘주요 3대 서비스’라는 콘셉트에 맞게 아이즈원 멤버들이 총 3개의 유닛을 구성, 각기 다른 특징을 보여준다.

첫번째로 공개된 ‘여행편’에서는 아이즈원 멤버 장원영, 김채원, 야부키 나코, 이채연이 중독성 있는 노래에 맞춰 군무를 선보였다. 이 광고는 공중파, 케이블 방송을 비롯해 유튜브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지난 18일 오후 6시부터 온에어 됐다.

아이즈원과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서비스 별로 릴레이 진행된다. 오는 7월 8일까지 1차 서비스 ‘여행편’을 선보인다. 50만원 이상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지마켓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10%’을, 일반회원은 ‘5%’ 할인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스마일클럽은 최대 할인 폭이 10만원까지, 일반회원은 5만원까지다.

관련기사

‘여행편’ 에 이어서 ‘백화점편’, ‘당일배송편’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캠페인 광고를 위해 꾸린 또 다른 아이즈원 유닛 멤버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지마켓 마케팅실 임정환실장은 “아이즈원 멤버들이 엉뚱하고 발랄한 코믹 댄스를 너무나도 잘 소화해 주어 보는 이들을 사로잡고 있다”며 “앞으로 선보일 ‘지마켓은 됨’ 서비스 캠페인과 아이즈원 광고도 높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