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니버는 자체 '3단계 어학 시스템'을 적용한 BBC 키즈 애니메이션을 무료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쥬니버는 모바일 쥬니버 앱을 통해 영국 유명 방송사인 BBC의 키즈 애니메이션 7종을 제공한다. 특히 이들 애니메이션에 네이버가 자체 구축한 3단계 어학 시스템을 적용해 어린이 언어학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3단계 어학 시스템을 통해 동영상 재생 중에 ▲영어 원본 버전 ▲한국어 더빙 버전 ▲영어 자막 버전을 이용자가 자유롭게 선택해서 볼 수 있다.
관련기사
- 네이버 아닌 카카오가 대기업에 지정된 이유2019.05.15
- 네이버 브이라이브 채널플러스, '팬십'에 새 둥지2019.05.15
- 중기부, 자발적 상생 기업·자상한 기업에 ‘네이버’ 선정2019.05.15
- 네이버, ICLR서 AI·딥러닝 논문 4건 발표2019.05.15

이번에 공개되는 BBC 애니메이션은 ▲찰리 앤 롤라(Charlie and Lola) ▲사라앤덕(Sarah & Duck) ▲헤이 더기(Hey Duggee) ▲베이비 제이크(Baby Jake) ▲킷앤펍(Kit & Pup) ▲야카디(Yakka Dee!) ▲넘텀스(The Numtums) 등으로 BBC 애니메이션 중 가장 인기를 끈 콘텐츠들이다. 쥬니버에서 각 애니메이션 제목을 검색하면 이용할 수 있다.
이인희 네이버 오디오&라이프콘텐츠서포트 리더는 “쥬니버는 영유아가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BBC 키즈 애니메이션을 시작으로 영유아의 언어 학습을 위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