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욕실용품·화장지 더블할인

유한양행, 유한킴벌리와 게릴라마켓 열어

유통입력 :2019/03/18 08:32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 오픈마켓 지마켓이 유한양행, 유한킴벌리와 함께 24일까지 '브랜드 게릴라마켓'을 열고, 인기 생필품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 여기에 할인쿠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게릴라마켓은 인기 브랜드사의 신제품 및 스테디셀러를 단독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유한양행과 유한킴벌리가 협업 마케팅을 가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우선 두 브랜드사의 욕실용 인기 상품을 혼합 구성한 '스마일팩'을 지마켓 단독으로 판매한다. 스마일팩은 크리넥스 롤화장지와 유한락스 세정제, 그리고 다양한 사은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품목별 1만7천900원 세트와 1만9천900원 세트 등 총 2종으로 선보인다. 이는 개별 정상가 대비 약 30% 저렴한 가격이다. 스마일팩은 지마켓의 익일 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으로, 18일부터 21일까지는 매일 500개씩, 22일부터 24일까지는 총 1천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총 10개 종류의 할인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다. 유한양행 전용 브랜드쿠폰은 총 4종으로, '10% 중복쿠폰'과 '유한젠 전용 3천원 쿠폰', '유한젠 전용 1천500원 쿠폰' 그리고 G마켓의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한 '20% 중복쿠폰'이 각각 ID 당 매일 1장씩 제공된다.

크리넥스 전용 브랜드쿠폰은 총 2종으로, '3천원 중복쿠폰'과 '1천500원 중복쿠폰'이 제공되며, 각각 ID 당 매일 3장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브랜드 크로스 쿠폰'도 선보이는데, 유한양행 제품 구매 시 크리넥스 제품을 최대 4천5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쿠폰 총 2종을, 크리넥스 제품 구매 시 유한양행 제품을 최대 3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쿠폰 총 2종을 각각 제공한다.

관련기사

브랜드 게릴라마켓 할인쿠폰은 타 프로모션에서 제공되는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적용되는 만큼 활용성이 높다.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는 뜻의 마트상품전용 프로모션 'ㅎㅎ특가전'에서 제공하는 '12% 할인쿠폰' 및 '스마일클럽 전용 15% 할인쿠폰' 등을 '브랜드 게릴라마켓' 쿠폰과 동시 적용하면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셈이다.

지마켓 마트리빙실 강민재 매니저는 "봄맞이 대청소나 이사 시즌 임을 반영해 유한양행, 유한킴벌리와 함께 역대급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현재 지상파 및 케이블 TV로 광고 중인 '유한젠 섬유표백제 3kg' 행사 상품 구매 시 유한락스 본품 2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고객 혜택들이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