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매트릭스, ‘게임페스트 2018 마닐라’ 참가

디지털경제입력 :2018/10/23 11:20

비트매트릭스(대표 김호진, 정창윤)는 24일과 25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리는 ‘게임 페스트 2018’(GameFest 2018)에 한국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연사로 초청되었다고 밝혔다.

이 행사 에서는 블록체인, 게임 산업 이슈와 블록체인 기술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 등 본격적인 블록체인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다.

각 일별 9개 세션, 총 18 세션으로 이뤄졌다. 첫째 날인 23일은 게임 개발, 게임 디자인, 모션 캡쳐, 게임 오디오 등 게임 제작에 대한 세션이다. 둘째 날인 24일에는 블록체인 게임의 미래, 모바일 관련 발표가 이어진다.

비트 매트릭스.

비트매트릭스는 둘째날인 24일에 블록체인 게임의 현황과 발전방향, 그리고 자사의 신작 블록체인 게임 ‘비트골프’(BitGolf)를 소개하는 세션을 가진다.

비트골프는 PC와 스마트폰을 지원하는 실시간 대전 게임으로 이용자의 자산 및 대전 기록이 블록체인에 기록돼 안전하고 쾌적한 거래가 가능하다.

또한 비트매트릭스는 유비소프트 외 8개사가 창설, 게임업계에 블록체인을 선도적으로 도입하기 위한 게임 및 블록체인 기업간 파트너십인 블록체인 게임 얼라이언스(Blockchain Game Alliance)에도 가입 초청을 받았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블록체인 게임 얼라이언스는 지난 9월 프랑스 리옹에서 열린 블록체인 게임 서밋에서 공식적으로 발표됐다.

이 연합은 게임 산업 내에서 블록체인의 민주화를 지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게임회사 및 블록체인 회사 연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