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패밀리, 추석 연휴용 쿠폰 쏜다

10월9일까지 숙박 할인 쿠폰팩 지급

중기/벤처입력 :2018/09/16 10:06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 전 계열사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야놀자 앱에서는 내달 9일까지 전 고객 대상 11만원 상당의 숙박 할인 쿠폰팩을 100% 지급한다. 호텔, 모텔, 펜션 미리 예약 시 금액대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인기 펜션 최대 1만5천원 할인 기획전, 10만원대 호텔 특가전, 평일 모텔 초특가 이벤트 등 숙박 유형별 기획전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같은 기간 호텔나우는 전국 호텔 및 리조트 추석 기획전을 통해 예약고객 대상 최대 2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힐튼, 롯데, 글래드, 신라스테이, 켄싱턴 등 유명 브랜드를 포함 전국 100여개의 호텔이 참여한다. 호텔별 명절 패키지도 예약 가능하다.

야놀자펜션은 이달 30일까지 땡스프리데이 이벤트를 통해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단체 객실 보유 펜션들을 소개한다. 해당 펜션 투숙객들에게는 2인까지의 인원 추가 요금을 지원한다. 또 이달 19일에는 '水페셜데이' 이벤트를 열고, 참여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1만 마일리지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당일 오전 10시 야놀자펜션 앱에서 쿠폰코드 입력창에 '수페셜데이' 키워드를 입력해 응모하면 된다. 펜션 예약고객 대상 추석 중 개봉하는 마동석, 김영광 주연의 영화 '원더풀고스트' 예매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야놀자의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헤이, 춘천'에서는 '메이크어위시 패키지'를 출시, 이달 21일부터 30일까지 체크인하는 패키지 이용객에게 브런치 레스토랑 '플랩잭팬트리' 2인 조식과 2만원 상당의 숙박 할인쿠폰, '블락' 프리미엄 쉐이빙 키트(선착순 100개 한정)를 제공한다. 해당 기간 패키지 이용 후기를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무료 숙박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레저큐가 운영하는 국내 여행 큐레이션 서비스 가자고에서는 이달 30일까지 첫 구매고객 대상 레저/티켓 총 9천원, 숙박 총 3만원의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야놀자 관계사 프렌트립의 프립 서비스에서는 추석 영화 예매권 선착순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멀티플렉스에서 원하는 영화와 영화관을 선택해 예매할 수 있는 티켓을 8천500원에 판매한다. 인당 6장까지 구매 가능하다.

야놀자 연은정 퍼포먼스마케팅실장은 "이번 추석은 이틀 휴가만으로 총 9일의 황금연휴를 만들 수 있어 여가/여행 O2O 서비스 이용자가 크게 늘 것으로 예상된다"며 "추석 이후에도 개천절, 한글날까지 징검다리 휴일이 이어지므로 고객들이 10월 초까지 마음 편히 쭉 놀 수 있도록 한 달 가량 지속되는 긴 호흡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