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 레딩크 세미나' 다음달 4일 개최

IT분야 멘토들 만날 수 있어

컴퓨팅입력 :2018/06/22 20:43    수정: 2018/06/22 20:44

스타트업을 위한 멘토링 시스템 '레딩크'를 운영하는 엘솔컴퍼니(대표 최준호)는 IT 분야 멘토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잇츠 레딩크 (IT's REDINK)' 세미나를 다음달 4일~6일 3일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신규 사업, 사업추진, 영업, 마케팅 등 회사 운영에 필요한 각 분야 넘버원 전문가들이 출연, 이들의 노하우와 지식을 공유한다.

세미나에 출연하는 주요 멘토는 인공지능(AI)분야 전문가이자 벤플 창업자인 이경전 멘토(현 경희대 경영학과 교수)를 비롯해 월드디제이 페스티벌과 하이서울 페스티벌 등을 기획한 류재현 멘토, 한국전략경영학회 상임이사 김동준 멘토, 브랜다임앤파트너즈 대표 황부영 멘토, 한국프랜차이즈경영학회 부회장 김지헌 멘토 등이다.

세미나 1일차인 내달 4일에는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 정보기술(IT)분야 노하우 소개 와 중국 시장의 전반적인 트렌드를 다룬다. 이어 2, 3일차에는 스타트업 경영, 마케팅 전략, 사업 아이디어 기획, 직무분석 컨설팅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다음달 4일 삼일간 일정으로 열리는 '레딩크' 강연자들

세미나 마지막날에는 ‘1대1 멘토링’과 ‘링킹파티’도 마련됐다. 특히, 3일간 주요 강연을 진행한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식사를 하며 개별적인 질의응답 및 네트워킹을 구축할 수 있는 '링킹 파티'에 참여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미나 참석 티켓은 1일권, 3일권으로 구분, 판매된다. 회사명으로 티켓 구입시 회사 소속 직원 누구나 강연을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스타트업과 상생으로 이익을 공유하는 '컴퍼니 빌더' 전문기업 엘솔컴니가 서비스하는 '레딩크'는 각 분야별 멘토들이 스타트업에 필요한 고급 지식과 노하우를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최준호 엘솔컴퍼니 대표는 " '잇츠 레딩크' 세미나를 통해 멘토뿐만 아니라 비슷한 고민을 하는 동료나 창업자들을 만날 수 있다"면서 " 온오프라인 공간에서 문제를 함께 공유하고 해결할 수 있어 스타트업들이 회사 운영 전반에 대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