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플레이, MMORPG '천년지애M' 사전예약 실시

게임입력 :2018/06/05 18:34

나인스플레이(9Splay, 대표 켄 추)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년지애M'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홍보 모델 송다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천년지애M은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효과가 압권인 무협 MMORPG다. 사랑과 인연에 연관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중국과 대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게임은 차별화된 '결혼시스템'을 통해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발렌타인데이와 같이 특별한 날에 진행되는 이벤트에 연인과 동참하여 끈끈한 관계를 형성하고 함께 성장하는 재미 제공한다.

천년지애M.

아울러 자유로운 아이템 거래가 가능한 경매장과 노천상시스템, 전투력을 급격히 상승시킬 수 있는 4단계의 전직 시스템 및 성장 승급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26일까지 사전예약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금화 500만, 사파이어Lv3 3개, 루비 Lv3 3개 등 풍성한 아이템을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등록 인원 수에 따라 차등적으로 보상이 제공되며, 20만명 달성 시 금화 150만, 루비 Lv3 3개, 사파이어Lv3 3개를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9Splay는 '천년지애M'의 홍보모델 송다은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을 담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관련기사

송다은은 홍보모델로 선정된 소감과 함께, 이달 중 공개될 CF 영상의 컨셉과 게임 속 콘텐츠 및 매력에 대해 설명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송다은은 “’천년지애M’은 이미 대만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이다”며 “한국에서 처음으로 제가 소개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