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 '경향하우징페어'서 빅데이터랩-VR홈투어 선봬

인터넷입력 :2018/02/22 17:20

부동산정보 서비스 직방(대표 안성우)이 25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8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직방은 이번 박람회에서 '아파트도 이제 기술로 구할 때'라는 주제로 ▲빅데이터랩 ▲VR홈투어 ▲거주민 리뷰 ▲실거래가 이지뷰 등 신규 서비스를 소개할 계획이다.

빅데이터랩은 평당 시세부터 시세 변동률, 인구흐름, 학군 정보를 지도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 실거래가를 평형별, 거래유형별, 기간별로 쉽게 볼 수 있는 '실거래가 이지뷰'도 있다.

아파트 내부를 구석구석 보고 싶을 때는 'VR홈투어'를 이용하면 된다. 가상현실 기술을 적용한 이 서비스는 마치 직접 가본 것처럼 생생하게 집 안 곳곳을 보여준다.

거주민 리뷰는 실제 거주 경험이 있는 거주민들이 솔직하게 남긴 아파트 평가로, 직방에 담긴 거주민 리뷰는 국내 최다 건수를 자랑한다.

직방 부스에서는 다양한 기술을 통한 아파트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설문조사에 응한 방문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밖에도 직방 모델 이동욱 포스터와 함께 인증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주는 이벤트와 럭키박스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직방 관계자는 "경향하우징페어에서 건축·건설·인테리어에 대한 최신 트렌드와 함께 직방 신기술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